내돈내산

[내돈내산] 남자 수염 레이저 제모 5회차, 그 이후 모습

Quinn J 2021. 2. 6. 18:17
반응형

2020/09/17 - [내돈내산] - [내돈내산] 💥매우 흥분하면서 작성한 남자 수염제모 후기💥 - 1회차

 

[내돈내산] 💥매우 흥분하면서 작성한 남자 수염제모 후기💥 - 1회차

요즘같이 코로나로 인해 방에 콕박히거나 콕박혀서 방을 보거나 방콕하는 시기에 하기 좋은 몇가지가 있다. 바로 라식, 제모, 여러가지 각종 시술 등등 평소에는 받고나면 몇 일 혹은 몇 주간 외

quinnshadowing.tistory.com

▲ 레이저 수염 제모 첫 시술을 받았을 때의 포스팅


작년 8월 그토록 바라왔던 레이저 수염 제모를 해야겠다고 결심한 후, 어느덧 6개월이 지났다.

BEFORE: 처음 피부과로 가는 길 스스로 비포 앤 에프터를 남겨 놓기 위해 촬영한 모습.

 

모질이 두껍고 빼곡히 일자로 날카롭게 뻗쳐있는 수염

 

겨우 하루 반나절 정도 면도를 안 했을 뿐인데 이 정도로 시커멓게 자라 있었다.

 

매일 아침 엄청난 시간과 고통을 들이면서 면도를 해야 했으며,  10번 중 7번은 항상 피를 보았었다. 단 한 털의 수염자국도 보기 싫었던 나는 심지어 인중 부분의 피부의 수명을 굉장히 걱정할 정도로 매일 같이 밀착 면도를 하였고 사용하는 면도기 또한 수십 번 바꾸었었다.

 

AFTER: 레이저 수염 제모 시술 5회 정도 받고 난 후의 모습이며, 레이저가 캐치하지 못한 흰색 새치 부분 몇 가닥 빼고는 3개월 동안 면도를 하지 않아도 이러한 모습이 계속 유지되었었다.

 

(한 달에 한 번씩 주기적으로 받게 되는 레이저 시술 5회가 끝나게 되면 그동안의 경과를 확인하기 위해 3개월 뒤에 내원하도록 조치한다.)    

 

레이저 시술을 하는 10분 동안의 따끔한 고통을 5번만 참으면 정말 이러한 말끔한 얼굴이 거짓말처럼 매일같이 유지되며 면도기 위에는 먼지만 쌓이게 된다.

 

가장 좋은 점으로서는 매일 아침 면도로 인하여 허비되는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으며, 그로 인해 주기적으로 발생하는 여러 가지 비용 (면도기, 면도날, 면도크림, 애프터 쉐이빙 로션 등등)이 아예 없어진다.   

 

 

무엇보다 한 번도 겪어보지 못한 '동안 페이스'가 유지되며, 한 5~7살 정도는 어려진다.

 

오늘은 5회 시술 이후 3개월의 시간 경과 후 확인을 받기 위해 피부과에 방문을 하였다.

그러나 그저 경과 확인을 위한 내원일 줄 알았더니, 평소 때처럼 시술 준비에 들어간다는 것이었다.

 분명히 시술은 5회만 할 것이라고 인지 하였던 나는 아무런 마음의 준비가 안된 채로 다시는 겪기 싫었던 시술의 고통을 또 한 번 받게 되었다..

원장님께서는 오늘만 저번처럼 인중과 턱 부위 전체 레이저 시술을 한 번 더 하고 다시 오는 3개월 뒤에는 다시 자라나있는 털들만 재시술 할 것 이라고 말해주었다.

 

나는 그의 세심한 관리에 감동을 받음과 동시에(역시 비싼 값을 한다.) 눈물을 머금고 또 다시 마취 크림을 바르기 시작하였고, 싸늘한 시술실에서 레이저 시술은 평소보다 조금 더 빨리 끝나게 되었다. (모질이 얇아질 수록 시술의 고통과 시간은 줄어든다. 그러나 고통은 크게 차이가 없는 듯..)

레이저 제모 시술 6회차(?)를 받은 직후의 모습

역시 시술의 고통은 비 인간적이었지만 시술 후의 붓기 또는 후유증은 그렇게 크지 않았다.

아무래도 수염이 거의 없는 상태에서 받았던 것이라서, 또는 원장님의 자비(?)로 이번엔 레이저의 파워를 줄인 것 일 수도.. 

 

[내돈내산] ☠️부작용 후기☠️ - 남자 레이저 수염 제모 2, 3회차 (혐주의)

나의 레이저 수염 제모 후기에는 온갖 희로애락이 담겨있다. 지난번 1회 차 관련 포스팅이 오직 '희락'의 감정만 있었다면 이번 포스팅은 '노'의 모든 것이다. ▼Andthisis이전글▼ [내돈내산] 💥

quinnshadowing.tistory.com

아무튼 길고 길었던 레이저 제모 시술은 이제 제법 막바지에 들어가는 듯 하다.

예상컨데 또 다시 3개월 이후 돌아오는 피부과 내원은 제발 마지막이길 소원해본다. (그 때 내방하면 이제 벌써 7회차나 방문하는 꼴.)


해당 피부과는 신사역 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른 레이저 수염 제모의 3~4배 비싼 비용이 들어갑니다.

'내돈내산' 리뷰 특성 상 고액의 비용이 측정되는 컨텐츠는 직접적인 노출을 피하고 있으며, 피부과 정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비밀댓글 주시면 가능한 시간에 즉시 답변 드리겠습니다.

  

2022.07.27 - [일상] - 수염 제모 후, 마스크 벗자마자 여자한테 대시 받은 썰 (feat.마해자)

 

수염 제모 후, 마스크 벗자마자 여자한테 대시 받은 썰 (feat.마해자)

피와 살이 깎이는 고통의 수염 레이저 제모를 끝내고 어언 1년이 지난 무렵, 이제는 깨끗한 얼굴에 익숙할 대로 익숙해져 그저 무덤덤하게 지내던 와 중, 태어나서 처음으로 얼굴까자마자 여자

quinnshadowing.tistory.com

반응형